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KB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혜택

2021. 6. 18.

모바일로 누리는 더 좋은 혜택 Fine thanks, KB 국민카드의 파인테크(FINETECH) 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INETECH 카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항공사를 선택하여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의 FINETECH(파인테크)는 스마트폰과 신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편리한 결제 및 종이 신청서, 티켓, 영수증 절감으로 환경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좋은 핀테크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FINETECH 카드를 통해 게임이나 티켓, 뮤직, 커피, 영화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하게 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FINETECH 카드의 업종별로 적용되는 할인 및 적립 서비스는 이용 가맹점이 FINETECH 카드 할인 대상 국민카드 가맹점 업종코드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이 됩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알아보기

 

목차

1.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연회비
2.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혜택
- 기본 마일 적립
- 추가 마일 적립
- 특화 마일 적립
3.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서비스
- KB Good Touch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연회비

 

항목 연회비
모바일 단독 - 국내전용 14,000
모바일 단독 - 국내외겸용(Master) 19,000
플라스틱 - 국내전용 20,000
플라스틱 - 국내외겸용(Master) 25,000

 

국민카드의 파인테크 카드는 연회비 면제 조건이 없으며, 가족 카드는 연회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모바일 단독 카드와 플라스틱 실물 카드를 동시에 보유한 경우에는 실물 카드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파인테크 카드의 연회비 반환 기준으로, 유효기간 전 카드를 해지할 경우 연회비에서 발급비용 차감 후 잔여금액을 일 단위로 계산합니다. 단, 2차 연도 이후부터는 발급비용이 차감되지 않습니다.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혜택

 

  • 기본 마일 적립
종류 기본 적립 내용
대한항공 국내 이용금액 1,500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2마일 적립
아시아나 국내 이용금액 1,000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1.2마일 적립

 

국민카드의 파인테크 카드 혜택 가운데, 기본 마일 적립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월간 적립 한도 없이 제공되며, 자신의 카드 종류에 따라 이용금액에 따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추가 마일 적립
종류 추가 적립 내용
대한항공 모바일 게임 및 해외 이용금액 1,500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2마일 적립
아시아나 모바일 게임 및 해외 이용금액 1,000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2마일 적립

 

국민카드의 파인테크 카드 혜택 가운데, 추가 마일 적립의 경우 모바일 게임(아이튠즈, 구글 앱스토어)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해외 이용금액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월간 적립 한도 없이 추가 적립됩니다.

 

  • 특화 마일 적립
종류 특화 적립 내용
대한항공 엔터테인먼트, 스타벅스, CGV 특화 가맹점 이용금액 1,500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3마일 적립
아시아나 엔터네인먼트, 스타벅스, CGV 특화 가맹점 이용금액 1,000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3마일 적립

 

국민카드의 파인테크 카드 혜택 가운데, 특화 마일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 300,000 이상시 제공이 됩니다. 파인테크 카드의 특화 마일 적립은 NHN 엔터테인먼트 PC게임(한게임)이나 티켓링크, 벅스뮤직, 코미코 웹툰 이용금액이나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결제 이용금액, CGV 홈페이지 앱 티켓 예매 이용금액을 적립 대상으로 합니다.

 

파인테크 카드 할인 한도로 월 200,000 이용금액까지 특화 마일 서비스가 제공되며, 200,000 초과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마일 적립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국민카드 FINETECH 카드 서비스

  • KB Good Touch

국민카드의 파인테크 카드의 경우 KB Good Touch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카드를 스마트폰에 터치할 경우 카드 혜택 및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B Good Touch 서비스 이용 방법으로, 스마트폰에서 NFC 기능을 열어준 다음, 파인테크 카드를 스마트폰에 터치하시면 됩니다. 단, KB 굿 터치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