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2025년형 싼타페 차량에서 제공하는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옵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는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과 캘리그래피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는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2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의 25년형 싼타페 차량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은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측방 주차 거리 경고 / 서라운드 뷰 모니터 / 후측방 모니터'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19만원입니다.
현대의 25년형 싼타페 차량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2 옵션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디지털 센터 미러'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79만원입니다.
2025년형 싼타페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옵션
후진 중 후방 물체와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차량 외부에서 스마트키로 원격 전/후진을 통해 주차 및 출차를 도와줍니다.
전/후방 뿐만 아니라, 저속에서 차량 측방 주변의 물체와 충돌하지 않도록 경고해 줍니다.
안전한 주차를 위해 차량 주변의 상황을 고화질 카메라 및 디지털 영상 전송 방식을 적용하여 선명한 화질의 영상으로 보여줍니다.
방향지시등 조작과 연동하여 차선 변경시 아웃사이드 미러의 사각지대 영역을 대폭 개선한 사각 지역 영상을 클러스터에 표시하여 시각적 안전 운행을 보조하는 시스템입니다.
디지털 센터 미러 전용 카메라를 통해 보다 선명하게 후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