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리진 현대자동차의 2022년식 아반떼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은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더욱 감성적이고 스포티하게 구현되었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은 새로운 공간 설계와 낮은 시트 포지션 적용으로 더욱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드라이빙 인포테인먼트 기능들이 적용되었습니다.
22년식 아반떼 익스테리어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에는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가 적용되었는데, 이를 통해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더욱 감성적이고 스포티하게 구현합니다.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은 정교하게 깎아낸 보석처럼 입체감을 강조합니다. 그 외에도 이중접합 차음유리와 LED 헤드램프, 아웃사이드미러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에는 H로고를 형상화 한 일체형 테일램프가 적용되었는데, 더욱 하이테크하고 미래지향적인 후면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한 LED 리어 콤비램프가 적용되었는데, 차량 후방에 장착되고 포지셔닝램프와 제동등, 방향지시등과 같은 여러 기능이 조합된 등화장치입니다.
22년식 아반떼 인테리어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 실내는 운전자를 감싸는 비행기 조종석 형태의 인테리어를 통해 몰입감 있는 드라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0.25인치 풀 컬러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끊김없이 이어진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쪽으로 10도 기울어져 편리한 조작감과 하이테크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설정된 온도로 풍량을 조절하여 쾌적한 실내를 완성하는 듀얼 풀오토 에어컨은 차량에 따라 공조관련 다양한 기능이 추가됩니다.
그 외에도 22년식 아반떼 차량에는 주행모드 연동 앰비언트 무드램프와 스마트폰 무선충전,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의 22년식 아반떼 차량 뒷좌석에는 열선시트가 적용되었는데,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해당 좌석 히터 스위치를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2년식 아반떼 차량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드라이빙 인포테인먼트 기능들이 새로운 경험과 달라진 일상을 제공해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