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에서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생명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는 '건강 및 재무 서비스 / 생활 및 문화 서비스'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혜택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의 건강/재무 서비스는 건강 상담부터 치료지원 서비스까지 살펴드리는 건강관리서비스와 재무, 부동산, 세무, 법률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흥국생명의 생활/문화 서비스는 뷰티, 패션, 생활편의 등 일상에서 다양한 혜택과 연극, 뮤지컬, 영화, 여행 등 문화 및 여행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흥국생명 라이프케어
서비스 등급 | 제공 대상 보험 상품 | 가입 기준 |
블루 | 무)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 월납보험료 5만 이상 충족시 |
퍼플 | 무)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저해지환급형) | 주계약 3,000만 이상 |
핑크 | 무)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 무)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저해지환급형) | 대상 상품 2건 가입 후 가입 기준 충족시 (대상상품 1건 가입 후 30일 이내 다른 대상상품 추가 가입시 인정) |
블루 등급 제공 서비스는 건강/재무이고 이용 기간은 3년입니다. 퍼플 및 핑크 등급 제공 서비스는 건강/재무 + 생활/문화이고 이용 기간의 경우 생활 서비스는 계약 후 2년차, 문화 서비스는 계약 후 3년차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서비스 신청서(이용 동의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담당 FC에게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건강/재무 서비스
구분 | 내용 |
건강관리서비스 | 일상케어 -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건강 콘텐츠 제공 - 개인 맞춤형 건강상담 및 분야별 건강상담 제공(만성질환 관리 등) - 건강검진 전 검진항목 추천 및 검진 후 결과상담 제공 - 해외여행 및 체류시 의료 통역지원 및 현지 의료기관 연계 지원 치료지원 밀착케어 - 전국 대형병원 진료시 빠른 진료예약 지원 - 진료, 입원, 퇴원시 전담 간호사의 병원 동행 서비스 - 병원 이송시 앰뷸런스 지원 및 입/퇴원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 전문 간병인 추천 및 고용시 우대 서비스 - 전문 심리 상담사를 통해 전화 심리 상담 제공 실버특화 지원케어 - 연령별 건강상태 전화상담을 통한 노인성 질환 관리 - 치매 및 정신건강관련 전화상담 후 1:1 맞춤 상담 제공 - 치아검진 및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치아검진권 제공 - 실버특화 의료서비스 기관 안내 및 예약 우대 서비스 |
재무상담서비스 | 재무, 부동산, 세무, 법률 상담 - 재무, 부동산, 세무, 법률 관련 분야별 전문가 무료 상담 지원 -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재테크 정보 제공 |
- 생활/문화 서비스
구분 | 내용 |
건강관리서비스 | - 두피와 모발을 위한 헤어케어 - 신선한 유기농 야채를 집앞까지 배달 - 가전제품을 살균 및 청소하는 홈클리닝 -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고급 화장품 세트 - 의류구입이 가능한 의류상품권 - 건강한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건강 든든 기프트박스 |
문화서비스 | - 연극, 뮤지컬 등 공연 관람권 -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 예매권 - 여유와 휴식을 제공하는 유명 호텔 숙박권 -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세트 - 가족/연인과의 힐링을 위한 워터파크, 스파, 온천 이용권 |
건강/재무 서비스의 경우 피보험자에 한하여 제공되고 양도는 불가합니다. 생활/문화 서비스의 경우 피보험자 또는 계약자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가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흥국생명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보험 가입시 라이프케어 서비스 이용 동의서를 신청하거나, FC에 의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시 서비스 이용 동의를 신청하지 못한 고객인 경우 흥국생명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 신청이 가능하고 서비스 신청일 기준 익일부터 서비스 이용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용 콜센터(1670-7588) 또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한데, 콜센터 이용 시간은 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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