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카드

현대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이용내역 엑셀 및 출력 방법

2021. 4. 12.

현대카드 자신이 이용한 내용에 대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이용대금명세서라고 불리는 이용내역은 'My Account > 이용대금명세서'를 통해 매우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항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이용대금명세서
  • 이용대금명세서(예정)
  • 카드 이용내역(매출전표 조회)
  • 포인트/마일리지/할인/캐시백
  • 유로 상품 가입정보

현대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수령 방법은 우편과 이메일, 모바일(스마트폰)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수령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령 방법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My Account > 카드 개인정보관리 > 결제정보 조회/변경 > 명세서 수령방벙 변경'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혹, 받고 싶지 않는 경우에는 수령 방법을 홈페이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이용대금명세서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였다면, 로그인 후 'My Account > 이용대금명세서'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표시된 날자 후 발생한 매출 취소와 선결제, 결제정보 변경 등의 경우 명세서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변경된 결제잔액 및 결제정보의 경우 명세서 발송 후 결제잔액(실 납입금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족카드를 발급한 경우, 사용내역이 본인카드와 함께 청구되기 때문에 본인카드와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 즉, 청구서를 각각 분리해서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별도로 사용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My Account > 이용대금명세서 > 결제상세내역'에서 가족을 선택하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대금명세서를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우측 상단에 표시된 '인쇄' 버튼을 통해 출력이 가능하며, 우측 상단 '엑셀 저장'을 통해 엑셀로 저장을 하였지만, 다운로드 시 오류가 발생이 된다면, 보안설정을 변경하셔야 됩니다. 보안설정 변경 방법은 '기존 문서 열기 > 파일 > 옵션 > 보안센터 > 보안 센터 설정 > 제한된 보기'에 들어가신 다음, '인터넷에서 가져온 파일에 대해 제한된 보기 사용'을 체크 해제를 하신 다음,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을 여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받은 경우 글씨가 깨져보이는 경우에는 PC에 저장한 다음, 파일을 열어 상단 메뉴 가운데 '보기 > 인코딩'에서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명세서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를 하셔야 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신청의 경우 최근 2개월까지 내역만 가능합니다. 그 외 기간에 대한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를 하셔야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