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적금/신한은행

신한은행 첫급여 드림 적금 이자율 및 저축 방법

2021. 7. 4.

매월 급여와 함께 금리를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첫 급여 드림(DREAM) 적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첫 급여 드림 적금은 누적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입금건별 우대금리가 제공되어 최고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우대이자율은 아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은 은행의 승낙을 받은 경우 예금잔액의 95%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만기일에 자동해지되며, 출금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신한 스마트 적금 알아보기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 기준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은 정기적금으로,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가입 금액은 1,000부터 1,000,000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 저축 방법은 적립식 또는 자유적립식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이자지급방식은 만기 일시지급(단리식) 방법입니다.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한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은 일부 해지는 가능하지만, 자동 재예치는 불가능합니다.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 금리

 

기간 금리
12개월 1.20%

 

  • 우대이자율
우대 이자율 우대 조건
연 1.0% 첫 급여이체 고객이 적금 가입월 포함 누적 3개월간 급여이체 달성시 다음월 입금 건부터 적용
연 2.0% 첫 급여이체 고객이 적금 가입월 포함 누적 6개월간 급여이체 달성시 다음월 입금 건부터 적용
연 3.0% 첫 급여이체 고객이 적금 가입월 포함 누적 9개월간 급여이체 달성시 다음월 입금 건부터 적용

 

우대요건인정기간은 신한 첫 급여 드림 적금 가입 달부터 만기일이 속한 달의 전전달까지입니다. 우대이자율 적용기간은 우대요건이 달성된 다음 월 입금분부터 만기전일 입금분까지이며, 중도해지한 경우에는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지 않으며, 위 우대 항목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