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플러스 멤버십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플러스 멤버십은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고객 우대 제도로, 모든 거래를 신한으로 집중하게 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플러스 멤버십은 각 그룹사 거래실적에 따라 '프리미어++ / 프리미어+ / 프리미어 / 에이스 / 베스트 / 클래식 / 일반' 이렇게 7가지 등급으로 구분이 되며, 거래 회사가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대상 그룹사는 신한카드 및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입니다.
신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등급 | 합산점수 |
프리미어++ | 3,000점 이상 |
프리미어+ | 2,000~2,999점 |
프리미어 | 1,000~1,999점 |
에이스 | 600~999점 |
베스트 | 400~599점 |
클래식 | 250~399점 |
일반 | 0~249점 |
신한 플러스 멤버십은 분기별 1, 4, 7, 10월 각각 15일에 각 그룹사의 기준에 의해 우수 고객을 위 표 기준과 같이 선정하게 됩니다. 단, Tops Club 선정일로부터 3개월의 적용기간이 있습니다.
신한 플러스 멤버십 혜택
신한 플러스 멤버십일 경우, 각 그룹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Tops Club 우대 서비스 및 신한 플러스 멤버십 만의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신한 플러스 가입 조건으로 제공되며, 신한카드 및 신한은행의 서비스는 해당사의 실적 점수 100점 이상시에만 우대가 적용됩니다.
또한 신한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웰컴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웰컴 패키지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에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신한 플러스 멤버십에게는 신한 플러스 쿠폰인 '스탬프 쿠폰' 및 '맛있는 쿠폰'이 제공되는데, 일부 쿠폰의 경우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