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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카드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2021. 6. 13.

신한카드로 스쿨뱅킹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인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자동 납부한 금액은 취소할 수 없으며, 취소 관련 문의는 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셔야 됩니다.

 

 

목차

1.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및 카드
- 신청 방법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및 카드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대상은 전국 초, 중, 고등학교를 다니는 학생이 있다면 가능하며, 일부 특수학교 및 기타 학교의 경우 해당 학교에 신청이 가능한지 문의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가능한 카드는 모든 신한카드(신용카드, 체크카드)가 가능합니다. 단, 법인이나 신한 BC, 선불, 기프트, 충전식, 특수목적 카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교육비 > 스쿨뱅킹 > 신청'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편의 > 교육비 > 스쿨뱅킹 > 신청내역 해지, 변경' 항목을 통해 진행하거나, 학교 행정실을 통해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실 경우 교육 청명, 학교명, 학생명, 학생 생년월일로 조회 후 신청을 하게 되는데, 학생 식별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야 됩니다. 또한 학교 행정 업무상 필요한 서류인 '수익자 부담경비 납부 방법 신청 출금동의 안내문'을 학교 행정실에 제출해야 됩니다.

 

신한카드를 등록하게 되면, 해당 학교 행정실에서 카드 자동납부 신청 정보에 대한 확인 절차가 신청한 날 다음 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신청한 카드가 교체, 갱신, 도난 및 분실, 훼손 등으로 사용 정지된 경우 학부모 납부금 미납 방지를 위해 자동 승계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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