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치아올인원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치아올인원 서비스란,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영구치보철 치료보험금 또는 영구치 크라운치료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덴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프리미엄 덴탈 케어 서비스 : 구동형 건강관리 서비스 / 치석관리 프로그램 / 구강관리 물품 제공
- 모두 다 건치 프로그램 : 셀프구강관리지원 / 스케일링 알람 / 건강상담 / 종합병원 예약 대행 등
삼성생명의 치아올인원 서비스는 '삼성(간편)치아보험(갱신형, 무배당)' 보험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최초 계약일+30일부터 10년 동안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덴탈 케어 서비스의 경우 '치아올인원 서비스' 제공기간(계약일+30일 ~ 10년) 중 영구치에 대한 보철치료보험금 또는 크라운치료보험금 지급 사유가 최초 발생한 피보험자에게 제공됩니다.
모두 다 건치 프로그램의 경우 '최초 계약일+30일'부터 별도의 이용 신청없이 자동 개시되고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는 경우 S-헬스케어센터 또는 삼성생명 콜센터에 거절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치아올인원 서비스
서비스 종류 | 서비스 내용 |
프리미엄 덴탈 케어 서비스 | - 구동형 구강관리 서비스(5년 제공, 택 1) : 유즈툴컴퍼니 / 브러쉬몬스터 - 치석관리 프로그램(연 1회 5년 제공, 택 1) : 스케일링 서비스(치석제거치료보험금이 지급된 경우 지급된 보험금을 차감 후 지원) / 잇몸관리(치근활택술, 치주소파술 한하여 택 1, 좌우 분리 시술시 좌우 합하여 1회) - 구강관리 물품 제공(1회한) : 구강관리 물품 교환 쿠폰은 전용 앱을 통해 제공 |
모두 다 건치 프로그램 | - 셀프 구강관리 지원 : 구강관리 및 인공지능 기반 치아점검 솔루션 제공 - 치아 관련 콘텐츠 정기 제공(월 2회) - 스케일링 알람 : 1년 2회 일정, 인근 치과, 가격 정보 - 우리동네 치과 정보 제공 - 구독형 구강관리 서비스 우대 - 건강상담(전문의료진) - 병/의원 안내 - 종합병원 예약 대행 - 건강검진 결과 상담 |
치아올인원 서비스는 대외환경 변화로 인해 향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는데, 이 경우 안내장 또는 모바일 메시지 등을 통해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삼성생명의 치아올인원 서비스는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치아올인원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제휴사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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