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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지원

삼성생명 암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계약 및 혜택 안내

2022. 10. 30.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암케어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암케어 서비스는 '삼성생명 올인원 암보험(갱신형, 무배당)처음부터 끝까지 / 삼성생명 올인원 암보험1.0(갱신형, 무배당)처음부터 끝까지' 상품에 가입하고 유요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암 보장 개시일 이후 주보험의 임진단 보험금 지급 사유에 해당하는 '암'으로 진단받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를 기준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서비스 신청 기준
간호사 동행 서비스 암 진단시(진단서 또는 상급병원 진료 의뢰서 제출 필수)
- 제공 기간 : 5년
- 대상 : 피보험자 전원
NK세포 활성도 검사 암 진단시(진단서 또는 상급병원 진료 의뢰서 제출 필수)
- 제공 기간 : 5년
- 대상 : 피보험자 전원
질병 관리 서비스 암진단 보험금 수령 후
- 제공 기간 : 5년
- 대상 : 피보험자 전원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임진단 보험금 수령 후
- 제공 기간 : 5년
- 대상 : 주보험 1종 2,500만 / 2종 2,000만 미만 가입자

가입 1개월 후(별도 신청 없이 제공)
- 제공 기간 : 최초 계약의 보험기간 종료일
- 대상 : 주보험 1종 2,500만 / 2종 2,000만 이상 가입자

 

단, 주보험 1종 2,5000만 및 2종 2,000만 이상 가입 고객인 경우 가입 1개월 후부터 최초 계약의 보험기간 종료일까지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암으로 진단되어 임진단 보험금을 수령한 날이 보험기간 종료일로부터 5년이 남지 않은 경우에는 그 날로부터 5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생명 암케어 서비스 내용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전국 상급종합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
(서비스 기간 내 최대 3회 한)
- 입/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요청, 고객별 전담간호사 운영
- 진료동행, 입/퇴원 수속대행, 항암약물/항암방사선/최신암치료법 관련 정보 제공
- 질병 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불안감 해소 및 긴장감 완화 등 심리적  케어 지원
질병 관리 서비스 - 건강관리 프로그램 지원(앱/온라인) : 복약스케줄, 운동 및 식습관, 스트레스 및 체중관리, 진료일정관리 및 금연, 금주 관리
- 간호사 모니터링(월 1회) 및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심리상담전화(서비스 기간 내 최대 2회)
- NK세포 활성도 검사 지원(최조 1회 한)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 건강상담 : 전문 의료진 상담
- 병원진료 예약 : 종합병원 예약 대행 및 진료일정 관리
- 건강검진 예약 및 결과 상담 : 예약 대행(전국 70개), 개인별 검진항목 구성
- 건강정보 제공(LMS/SMS, 월 2회) 및 웹진 발송(이메일, 월 2회)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에 신청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암케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 15년 이후 갱신되는 계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경계성종양과 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비침습방광암, 대장점막내암으로 진단받은 경우에는 암케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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