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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제공 서비스 안내

2022. 11. 21.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은 '삼성 건강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금형) 대장금' 보험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제공)를 대상으로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건강 증진 서비스는 전용 앱(삼성생명 HeALS)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용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이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건강 분석 서비스 - 건강나이, 기대생존율, 주요질병 발병지수 분석 및 결과리포트 제공(연 1회 제공)
건강 활동 서비스 - 걸음수 및 조정운동시간 일/주/월/연간 모니터링
-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매주 1,000포인트 지급

'S-포인트는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3만 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전환 가능'
체형 케어 서비스 - BMI와 허리둘레를 활용한 체형 분석, 맞춤 운동 및 영양 콘텐츠 제공

 

교환한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포인트몰 내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교환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카드와 현금 혼합 또는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삼성생명의 건강 증진 서비스는 보험 계약이 서비스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고 계약 해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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