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지원

삼성생명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 대상 계약 및 혜택

2022. 12. 7.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는 '삼성 간편 건강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금형) 대장금' 보험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가 제공됩니다.

 

단, 건강증진서비스는 전용 앱(삼성생명 HeALS)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용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후 이용 할 수 있으며, 전용 앱 사용을 위한 스마트폰 OS 최소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6.0 이상 / iOS 12.0 이상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

항목 내용
건강 분석 서비스 건강나이, 기대생존율, 주요질병 발병지수 분석 및 결과리포트 제공(연 1회 제공)
건강 활동 서비스 - 걸음수 및 조정운동시간 일/주/월/연간 모니터링
-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매주 1,000 포인트 지급

'S-포인트는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3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전환 가능'
체형 케어 서비스 BMI, 허리둘레를 활용한 체형 분석, 맞춤 운동 및 영양콘텐츠 제공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건강상담, 병원 안내, 종합병원 예약대행, 건강검진 결과상담 등 제공

 

S-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몰의 경우 교환한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포인트몰 내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교환 포인트 부족시 카드/현금 혼합 또는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2는 보험 계약이 서비스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고 계약 해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제공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