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Plus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Plus는 '삼성 유쾌통쾌 건강보험(무배당) 와치4U'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계얄일+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건강 증진 서비스의 경우 전용 앱(삼성생명 HeALS)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용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이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
서비스 종류 | 서비스 내용 |
건강 자산 Plus 프로그램 | - 스마트워치 또는 Plus 포인트(택 1) : 스마트워치는 걸음수 측정, 혈압 등 건강상태 측정 / Plus 포인트는 신청일로부터 2년간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2,000 추가 지급 '계약일+30일부터 60일 동안 선택 가능(미선택시 Plus 포인트 자동 적용)' '스마트워치는 피보험자별 1회한 선택 가능(이후 계약은 Plus 포인트 적용)' |
건강 분석 서비스 | - 건강나이, 기대생존율, 주요질병 발병지수 분석 및 결과리포트 제공(연 1회 제공) |
건강 활동 서비스 | - 걸음수 및 조정 운동시간 일/주/월/열간 모니터링 -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매주 1,000포인트 지급 'S-포인트는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3만 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전환 가능' |
체형 케어 서비스 | - BMI, 허리둘레를 활용한 체형 분석, 맞춤 운동 및 영양콘텐츠 제공 |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 - 건강상담, 병원 안내, 종합병원 예약대행, 건강검진 결과상담 등 제공 |
포인트몰 이용의 경우 교환한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포인트몰 내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교환 포인트 부족시 카드/현금 혼합 또는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는 보험계약이 서비스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제공되고 계약해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