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지원

삼성생명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 안내

2022. 11. 24.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Plus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 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Plus는 '삼성 유쾌통쾌 건강보험(무배당) 와치4U'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계얄일+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건강 증진 서비스의 경우 전용 앱(삼성생명 HeALS)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용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이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건강 자산 Plus 프로그램 - 스마트워치 또는 Plus 포인트(택 1) : 스마트워치는 걸음수 측정, 혈압 등 건강상태 측정 / Plus 포인트는 신청일로부터 2년간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2,000 추가 지급

'계약일+30일부터 60일 동안 선택 가능(미선택시 Plus 포인트 자동 적용)'
'스마트워치는 피보험자별 1회한 선택 가능(이후 계약은 Plus 포인트 적용)'
건강 분석 서비스 - 건강나이, 기대생존율, 주요질병 발병지수 분석 및 결과리포트 제공(연 1회 제공)
건강 활동 서비스 - 걸음수 및 조정 운동시간 일/주/월/열간 모니터링
-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 매주 1,000포인트 지급

'S-포인트는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3만 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전환 가능'
체형 케어 서비스 - BMI, 허리둘레를 활용한 체형 분석, 맞춤 운동 및 영양콘텐츠 제공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 건강상담, 병원 안내, 종합병원 예약대행, 건강검진 결과상담 등 제공

 

포인트몰 이용의 경우 교환한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포인트몰 내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교환 포인트 부족시 카드/현금 혼합 또는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서비스 건강한생활Plus는 보험계약이 서비스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제공되고 계약해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