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적금

농협은행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2022. 3. 30.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한도, 금리,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금리 상승기에 고객의 이자부담 안화와 안정적인 부채상환을 위해 일정시점까지 대출 금리가 고정되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 및 주택자금을 필요로 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주택은 단독(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연립주택 및 아파트(주상복합아파트 포함)를 말합니다.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조건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한도는 담보평가금액에 따라 산출된 대출가능금액 범위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5년 이상 15년 이내입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는데, 대출 기간 중 거치기간 및 상환 기간 변경이 불가합니다.

 

  • 우대 금리(최고 0.9%)
    • 거래실적우대(최대 0.5%) : 카드이용(신용, 체크) 3개월 100만 이상 0.2% / 급여이체(매월 150만 이상) 0.2% / 자동이체(매월 3건 이상) 0.1%
    • 정책우대 : 농업인 우대 0.2%
    • 상품우대(최대 0.2%) : 채움공직자우대통장 소지자 0.1% / 부동산 전자계약 우대 0.1%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만기까지 고정금리가 적용되며, 위와 같이 최대 0.9%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는데,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이나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신청 방법

농협은행-금융상품몰-위치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으로 들어갑니다.

 

농협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대출 > 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채움고정금리모기지론'을 선택하시고 '영업점가입'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등기권리증, 주민등록등본, 재직(사업영위) 및 소득 확인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