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선지급 포인트란 구매할 때 부담을 줄이고, 적립 포인트로 빠르게 상환하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의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300,000까지 부담을 줄여 구매하고, 카드 이용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상환하는 할부 서비스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세이브 서비스),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폰세이브), S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S선포인트 서비스), 삼성 슈퍼 S카드 약정 한도를 이용 중인 경우에는 기존 서비스를 해지한 이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지급 포인트 서비스는 자동차와 보험 2가지가 존재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서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 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자동차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자동차)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대리점 방문 및 상담을 한 다음, 약정서 작성 및 팩스를 전송합니다. 이후 서비스 상담 및 심사가 이루어지며, 이용한도 부여 및 대상 카드를 발급하게 됩니다.
자동차 구매 시 삼성카드로 2회 결제를 하게 됩니다. 1회는 선지급 포인트로 결제를 하며, 2회는 일반 카드 결제 방식과 동일합니다. 이후 상환금액을 납부하게 되는데, 매월 적립된 포인트로 상환을 합니다. 적용 대상 자동차 및 이용 가능 금액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이용가능금액 | 차종 |
300,000 | SM3 Z.E / TWIZY(트위지) |
- 쉐보레 자동차
서비스 이용가능금액 | 차종 |
200,000 | 스파크 / 라보 / 다마스 |
300,000 | 크루즈 / 아베오 / 올란도 / 말리부 / 알페온 / 캡티바 / 트랙스(카마로, 콜벳 제외) / 임팔라 / 이쿼녹스 / 볼트 / 트레일블레이저 |
- 상환 및 적립
상환 적립률은 기본 2% 적립이 되며, 이용금액별 상환기간은 200,000 이용 시 15개월이며, 300,000 이용 시 22개월입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적립되는 선지급 포인트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선지급 포인트 이용일부터 제휴사별 특정 기간 동안 해당 제휴사에서 이용한 금액 가운데, 5,000,000까지 2% 비율로 선지급 포인트가 적립되며, 5,000,000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제공 기준에 따라 적립됩니다.
상환기간 만료 이후 미상환 선지급 포인트의 경우 별도의 이자 없이 다음 달 카드대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신용카드 연체이율과 동일 적용됩니다.
- 중도해지
1포인트는 1원 비율로 상환기간 만료 전이라도 상환하지 않은 금액이 일시에 청구가 됩니다. 중도해지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취소 및 중도해지를 요청할 경우와 삼성카드 회원 탈퇴, 카드 이용이 정지된 경우 등이 있습니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보험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보험)는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 70,00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상 카드는 현대하이카 다이렉트 삼성카드 7이며, 이용금액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종류 | 서비스 이용가능금액 |
자동차 보험료 | 70,000 |
운전자 보혐료 | 50,000 |
- 상환 및 적립
서비스 이용금액은 해당 카드로 적립되는 빅포인트, 보너스포인트로 자동 상환이 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1년이며, 상환기간 만료 시 미상환금액은 다음 달 카드대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자동으로 약정 해지 및 중도해지 시에도 일시 청구가 됩니다. 단, 서비스 이용 전 적립된 빅포인트 및 보너스 포인트로는 상환이 불가능합니다.
1일에서 말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0,000 이상 시 다음달 5일에 빅포인트 1,000P가 적립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이용금액 충족 시 적립됩니다. 카드별 자동차보험료 결제금액은 이용금액에 불포함됩니다. 서비스 해지할 경우 당월 이용실적에 따른 빅포인트 1,000P 추가 적립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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